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푸마, 라스베이거스 플래그십 매장 공개로 현대적 리테일 재창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가 스포츠, 패션, 디지털 혁신을 통합한 독보적인 리테일 공간으로 북미 확장에 크게 투자

2024-11-24 16:00 출처: PUMA SE (프랑크푸르트증권거래소 PUM)

소머빌. 매사추세츠주--(뉴스와이어)--푸마(PUMA)BLVD 라스베이거스(BLVD Las Vegas)에 두 번째 북미 플래그십 매장을 공식 오픈했다. 3개층 2만5000제곱피트 규모의 인상적인 리테일 공간은 오늘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세계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한다.

푸마의 최고경영자 아르네 프로인트(Arne Freundt)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 전략의 일환으로 라스베이거스에 최첨단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상징적인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에 위치한 이 플래그십 매장을 통해 푸마는 북미에서 입지를 확대해 미국 소비자와 해외 방문객 모두와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푸마 브랜드의 진정한 특성을 전달하고 스포츠 퍼포먼스, 최신 패션 트렌드, 기술을 완벽하게 통합하여 오프라인 쇼핑을 새롭게 정의할 새로운 라스베이거스 플래그십은 몰입적이고 상호 작용적인 쇼핑 경험을 만드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중심부에 위치한 이 쇼핑 공간은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몰입형 및 대화형 기능을 통해 현대적인 쇼핑 경험을 재구성한다. 완전히 포괄적이고 몰입적인 경험을 제공하도록 신중하게 설계된 각 매장은 고객에게 프로급 F1 레이싱 시뮬레이터, 인터랙티브 아케이드, 고객이 의류와 신발을 개인화할 수 있는 맞춤형 스튜디오 등의 시설을 제공한다. 이 매장에서는 스포츠 스타일, 농구, 모터스포츠, 골프, 러닝, 트레이닝, 축구, 아동용 등 푸마가 제공하는 최고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또, 일부 브랜드 앰버서더와 운동선수가 디자인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라스베이거스 테마의 다양한 특별 이벤트와 체험도 진행된다.

푸마 북미 사장 밥 필리언(Bob Philion)은 “라스베이거스에 두 번째 북미 플래그십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특히 F1 레이스로 인해 도시가 활기를 띠고 있는 상황에서 푸마의 북미 성장에 큰 진전”이라면서 “라스베이거스는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유치하는 급성장하는 스포츠 도시이며, 엔터테인먼트와 패션의 글로벌 명소이다. 라스베이거스에 플래그십 매장을 두는 것은 전 세계 고객과 독특하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푸마의 플래그십 매장은 현재 스트립에서 가장 큰 독립형 소매 및 엔터테인먼트 명소로 새로 건축된 BLVD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하고 있다. BLVD 라스베이거스 푸마 매장의 건설 및 설계는 쉬멘티 건설(Schimenti Construction), 콜킷 건축(Colkitt Architecture)의 네이썬 콜킷(Nathan Colkitt) 및 푸마 내부 팀이 주도했다. 최고경영자 엘리 긴디(Eli Gindi)와 최고재무책임자 잭 브라하(Jack Braha)가 이끄는 긴디 캐피탈(Gindi Capital)이 개발한 BLVD 라스베이거스는 쇼핑객과 스포츠 팬에게 고급 소매 매장, 옥상과 야외 엔터테인먼트, 차량 공유 서비스 하차 및 픽업 장소로의 쉬운 접근성을 제공한다.

매장의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 몰입형 모터스포츠 존: 모터스포츠에 대한 푸마의 오랜 헌신을 강조하고 F1에 대한 라스베이거스의 열정을 활용하는 존으로, 고객은 프로급의 F1 레이싱 시뮬레이터를 타고 상징적인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에서 가상으로 경주를 즐길 수 있다.

· 인터랙티브 푸마 아케이드: 플래그십 매장의 고객은 쇼핑을 하는 동안 러닝, 골프, 축구 등의 체험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푸마 아케이드를 꼭 살펴볼 것이 권장된다.

· 푸마 x YOU 커스터마이징 스튜디오: 푸마는 유명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들과 다시 한번 파트너십을 맺어 인기 있는 커스터마이징 스튜디오를 매장에 선보인다. 소비자는 패치워크, 자수, 의류 직접 인쇄, 신발의 LED 인쇄 및 기타 여러 창의적인 매체를 사용하여 푸마 신발, 의류, 액세서리를 만들고 개인화할 수 있다.

· PUMAPP의 새로운 개인화: 매장에서 쇼핑할 때 고객은 PUMAPP에서 개인화된 프로필을 만들어 몰입적이고 독특한 쇼핑 경험을 접할 수 있다. 이 앱은 또한 모든 푸마 아케이드 활동을 추적하고 각 사용자의 경험에서 공유 가능한 콘텐츠를 생성한다.

· 베이거스에서 영감을 받은 독점 의류: 고객들은 비디오 월 슬롯 머신의 레버를 당겨 상품을 얻을 수 있고, 라스베이거스 특유의 독특한 의류와 신발을 쇼핑할 수 있는 베이거스 숍을 놓치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 푸마 셀렉트 존: 최신 푸마 셀렉트(PUMA SELECT) 협업 상품을 쇼핑하고 독점적인 스타일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다.

푸마 라스베이거스 플래그십 스토어의 공식 그랜드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푸마 임원진은 지난 목요일 오후 푸마 골퍼 리키 파울러(Rickie Fowler)와 푸마 미식축구 선수 사비 사이먼스(Xavi Simons)와 함께 리본 커팅 행사에 참석했다. 라스베이거스 매장은 북미에서 두 번째로 문을 연 푸마 플래그십 매장으로, 첫 번째 매장은 뉴욕시 5번가 609번지에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품목과 방문객에게 상호 작용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인다.

PUMA 라스베이거스 플래그십 매장은 3755 S Las Vegas Blvd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지 시간 기준 월요일~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웹사이트: puma.com

푸마 소개

푸마(PUMA)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75년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위해 빠른 제품을 창조하면서 쉬지 않고 스포츠 및 문화를 전진시켜왔다. 푸마는 축구, 육상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종목에서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푸마는 스포츠 영향력을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에 도입하기 위해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과 협력하고 있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푸마는 120여 개국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 54156880/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