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네슬레 퓨리나, 반려견 알레르기의 이해 프로플랜 웨비나 ‘개의 식이 알레르기와 가수분해 처방식’ 강연 진행

6월 9일 오후 9시부터 ‘아이해듀’서 온라인 생중계
강연에 부산 오리진 동물피부과병원의 강정훈 원장 나서

2022-05-26 09:01 출처: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프로플랜 웨비나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개의 식이 알레르기와 가수분해 처방식’을 주제로 수의사와 수의대생들을 대상으로 프로플랜 웨비나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6월 9일(목) 오후 9시부터 약 두 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아이해듀(ihaedu)’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된다.

식이 알레르기는 수의사라면 흔하게 진료실에서 마주칠 수 있는 질환임과 동시에 알레르기성 피부염 관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요소다. 이러한 부분에 착안한 네슬레 퓨리나는 강연을 통해 식이 알레르기에 대한 적절한 접근 방법과 약물 투약 그리고 식단관리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인 가수분해 처방식 사료에 대해 어떤 관점을 가지고 다루면 좋을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은 부산 오리진 동물피부과병원의 강정훈 원장이 진행한다.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임상수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그는 다년간 직접 경험한 현장의 사례를 바탕으로 수의사들과 수의대생들에게 식이 알레르기에 대응하는 효율적인 방법과 더불어 가수분해 처방식에 대해 알기 쉽게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강연 이후 약 20분간 질의응답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운영된다. 네슬레 퓨리나는 참여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강의에 대해 궁금한 점 등을 해소해 나갈 계획이다. 웨비나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아이해듀(ihaedu)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메인 페이지 라이브 탭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강연 당일에는 라이브 탭에서 ONAIR ‘강의 바로보기’를 선택해 실시간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 담당자는 “많은 반려인의 고민거리 중 하나인 반려견들의 식이 알레르기에 대해 많은 이가 적절한 치료법을 배우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며 “네슬레 퓨리나의 가수분해 처방식과 이번 강연을 통해 식이 알레르기로 고통받는 반려견들과 반려인이 줄어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 퓨리나는 127년의 펫푸드 역사 속에서 500명의 영양학, 수의학, 동물 행동학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세계 27개 퓨리나 연구소에서 반려동물의 수명 연장과 건강을 위해 힘쓰고 있다. 네슬레 퓨리나의 제품은 첨단 과학을 반영한 영양 설계로 반려동물의 생체 이용률을 높일 뿐만 아니라 최적의 흡수를 통해 반려견이 최상의 건강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