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끌리메, 에스테틱 업계 최초 ‘VMD 콘테스트’ 개최

2019-11-11 09:30 출처: 끌리메

제1회 끌리메 VMD 콘테스트를 제안한 이랑주 박사가 이와 관련한 특별 강연을 진행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11일 -- ‘아름다움 그 이상의 아름다움(Beauty beyond Beauty)’이라는 경영 가치 아래 운영되고 있는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끌리메(CCLIME, 대표 이은)가 VMD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제 1회 끌리메 VMD 콘테스트는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의 저자이자 VMD연구소 이랑주 대표와 함께 진행하며, 이는 대한민국 에스테틱 업계 최초의 VMD를 중심으로 한 콘테스트이다.

끌리메가 시행하는 VMD 콘테스트의 VMD란 판매현장에서 상품을 중심으로 보기 좋게 연출하고 관리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높임과 동시에 지속적인 고객 유치를 위한 전략 시스템으로, 주로 백화점에서 철저하게 기획·관리하는 부분이다.

현재 전국 20개 지점이 운영되고 있는 끌리메는, ‘전국 끌리메 어느 매장을 가도 동일한 비주얼 아이덴티티와 서비스 제공’의 중요성을 내세우며 브랜딩과 매뉴얼 구축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VMD 콘테스트는 이러한 끌리메의 기업 운영 방침의 하나로 VMD 매뉴얼에 맞는 철저한 매장 환경 관리를 통해 끌리메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하려는 목적으로 기획 및 시행된다.

끌리메 VMD 콘테스트를 기획하고 심사하는 이랑주 대표는 “20여년 전 제가 대한민국 최초로 백화점에서 시행한 VMD 콘테스트는 해당 백화점들의 브랜드 경쟁력 및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며 “이 VMD 콘테스트를 대한민국 에스테틱 업계 최초로 끌리메가 시작하게 되는 것이며 이를 계기로 백화점 퀄리티의 매장 환경을 구축한다면 국내에서는 물론이고, 글로벌 시장에서도 독보적인 경쟁력을 갖게 되리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끌리메 VMD 콘테스트는 끌리메 전국 20개 지점을 대상으로 상반기, 하반기 연 2회 실시하며, 심사 결과 상위 5개 매장에 시상할 예정이다.

끌리메 개요

끌리메는 Beauty beyond Beauty, 외면과 내면의 조화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스테틱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cclime.co.k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