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뷰티메이커스, 뷰티 제조 소셜 펀딩 플랫폼 공식 론칭

뷰티 제품 기획-제조-마케팅-판매 일원화로 손쉬운 뷰티 제품 론칭
제국의 아이들, 하이라이트, 아이콘 등 담당한 헤어디자이너 공드레 첫 펀딩
두피 케어 및 탈모 예방 효과 ‘공드레 씨솔트 딥클렌징 샴푸’ 14일 펀딩 시작

2019-03-14 09:30 출처: 뷰티메이커스

뷰티메이커스 홈페이지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4일 -- 뷰티 제조 소셜 펀딩 플랫폼 뷰티메이커스(대표 유승혁, 최장혁)가 3월 14일 공식 론칭한다. 뷰티메이커스는 개인의 아이디어만 있다면 다양한 뷰티 제품 기획, 제조부터 마케팅, 유통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소셜 펀딩 서비스다.

IBM 출신 디지털 서비스 기획자 최장혁 대표와 17년 동안 화장품 업계에서 다양한 뷰티 제조 경험을 가진 유승혁 대표가 의기투합하여 출시한 뷰티메이커스는 내부 상품 기획자와 제품 디자이너를 통해 뷰티 전문가 혹은 셀럽의 경험과 노하우에 적합한 상품을 컨설팅하고, 국내 2000여개 제조시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략적인 매칭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마케팅 전문가와 서비스 기획자, 국내외 유통 네트워크까지 확보해 초기 아이디어가 있는 다양한 전문가들의 제품 제조 및 자금 문제를 해결해준다.

마이크로 뷰티 인큐베이터 뷰티메이커스의 첫번째 주인공은 하이라이트, 아이콘, 국카스텐, 제국의아이들 등 아이돌 그룹은 물론 다수의 셀러브리티를 담당해온 전문 헤어디자이너 공드레다.

공드레는 본인의 20년 경력 노하우를 담아낸 ‘공드레 씨솔트 딥클렌징 샴푸’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드레 씨솔트 딥클렌징 샴푸’는 두피 집중 케어를 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두피를 피부처럼 관리해야 한다’는 헤어디자이너 공드레의 아이디어를 시작으로 만들어졌다.

머리를 감는 것만으로 두피 트러블의 원인인 미세먼지, 피지와 유분 등 축적된 노폐물을 제거해 전문가의 손길 없이도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 열감 감소 및 쿨링 등 제품의 기능성도 보완해 클렌징 뿐만 아니라 탈모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공드레 씨솔트 딥클렌징 샴푸’는 3월 14일부터 뷰티메이커스에서 펀딩 가능하다. 한편 헤어디자이너 공드레에 이어 뷰티메이커스를 통해 제품을 선보일 이들은 유명 인스타그래머 위성희, 연극배우 박정자, 아나운서 양한나, 여러 유투버 등으로 알려져 SNS 및 각종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뷰티메이커스 개요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개인 브랜드화가 급속화되고 있는 최근 개인 코스메틱 브랜드의 성공사례로 인해 많은 메이커(셀럽, 크리에이터 등)들이 코스메틱 제품 제조에 관심을 쏟고 있다. 그러나 실제 제조 측면에서 보면 제조판매업 신고부터 시작되는 복잡한 행정상의 준비과정은 물론 수 많은 샘플 제작과 그에 따른 원하는 결과물에 다가갈수록 발생하는 제조 과정에 대한 어려움과 함께 생각 이상으로 많은 비용이 필요하다. 아마 많은 메이커들도 이런 측면 때문에 섣불리 코스메틱 제품 제조를 시작할 수 없고, 망설일 것이다. 뷰티메이커스는 메이커가 코스메틱 제품 제조 시 어려워하는 모든 부분을 A-Z까지 지원하는 뷰티 제조 플랫폼이다. 메이커의 경험과 영향력에 뷰티메이커스가 가지고 있는 코스메틱 제품 기획과 서비스 능력 그리고 주문제작 방식의 스마트팩토리 제조 과정이 여러분의 꿈을 현실화한다. 메이커 분들의 노하우와 아이디어만 준비된다면 뷰티메이커스는 코스메틱 제품 제작판매에 필요한 기획/제품제작/마케팅/유통/배송 등 가치 있는 생산과 소비를 위한 모든 것을 지원한다. 메이커의 아이디어와 뷰티메이커스의 노하우가 만나 만들어지는 꿈의 제품, 뷰티메이커스가 함께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