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지누스, 대학생 서포터즈 ‘원더러스’ 발대식 개최

2019-03-13 09:43 출처: 지누스

지누스 대학생 서포터즈 원더러스 1기 학생들이 발대식 현장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성남--(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3일 -- 북미 온라인 1위 매트리스 업체 지누스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ADM 커뮤니티 갤러리에서 지누스 대학생 서포터즈 ‘원더러스(WonderUs)’ 1기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지누스 원더러스 1기로 선발된 50명의 대학생과 지누스 관계자들이 참석해 서포터즈에 대해 소개하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안내했다.

원더러스는 놀라움을 의미하는 ‘원더(Wonder)’와 우리를 뜻하는 ‘어스(Us)’의 합성어다. 지누스가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만들어내는 ‘일상의 놀라움’을 창의적인 방법으로 세상에 전파하는 사람들을 지칭한다.

원더러스 1기 학생들은 4월 말까지 지누스 브랜드의 공식 홍보대사로서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제품 우수성 홍보를 위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시행한다. 지누스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이를 자신만의 독창적인 방법으로 알리는 일은 물론, 다른 서포터즈 참가자들과 함께 팀을 이뤄 마케팅 전략을 구상하고 실행해 볼 기회가 주어진다.

지누스는 서포터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에게 공식 수료증을 제공하며 향후 지누스 인턴십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매주 제공되는 개별 미션에 대한 우수 활동자 및 단체 미션에서 우승한 팀에는 지누스가 준비한 선물과 상금이 주어진다.

이 날 발대식에 참석한 원더러스 1기 조가은 학생은 “지누스의 첫 번째 공식 대학생 서포터즈에 선발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열심히 활동해서 지누스의 브랜드 및 제품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고 싶고 팀 활동을 통해 다른 친구들과도 친목을 다지고 싶다”고 말했다.

김선종 지누스 국내사업총괄 상무는 “원더러스 1기 학생들이 지누스를 대표하는 대학생 홍보대사로서 청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