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제6회 블록체인인사이트 바이텀 한국 밋업 성황리 종료

2018-09-19 14:35 출처: 바이텀

2018 BYTOM Global Dev Competition 밋업 포스터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19일 -- 블록체인인사이트의 6번째 밋업인 ‘2018 bytom Global Dev Competition’이 18일 강남 L7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중국의 대표 자산 퍼블릭 체인 프로젝트 바이텀(Bytom)의 한국 단독 밋업으로 바이텀코리아 윤주철 대표가 참석하여 바이텀 프로젝트 기술에 대한 소개와 바이텀 생태계 개발과 우수한 개발자 발굴을 위한 바이텀 개발자 대회 안내를 진행하였다.

또한 Special Session에서 ‘중국 블록체인, 어디까지 왔는가’라는 주제로 중국 블록체인 업계에 대한 흐름과 중국 정부의 정책 흐름 등에 대해 발표하였다.

특히 이날에는 바이텀(Bytom)과 국내 네트워크 보안 전문 회사인 푸카오글로벌(PUKAO GLOBAL)이 블록체인 기술 및 보안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푸카오글로벌은 거래소 및 개인 월렛의 해킹이슈에 대응하기 위해 암호화폐 거래소와 개인 지갑에 새로운 방식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기업이다.

바이텀코리아 윤주철 대표는 “바이텀은 한국 지사를 세운 지 2개월이 채 되지 않았지만 커뮤니티는 이미 어느 정도 안정화된 상태이며 곧 거래소 리스팅과 자체적인 마케팅으로 더 많은 한국 투자자에게 바이텀을 알릴 수 있도록 준비하는 중”이라며 현재 진행 상황에 대해 밝혔다.

또한 윤 대표는 “이번 해킹 보안 전문 업체 푸카오글로벌과의 MOU를 스타트로국내외 블록체인 기업 및 기관 등과 협력하고, 보안에 대한 인식과 기술력을 발전시켜 건강하고 안전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해 협력해 나아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바이텀 개요

BYTOM은 블록체인 기반의 다중 자산 프로토콜로써 서로 다른 자산 간의 상호작용을 위한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s://bytom.io/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