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노던 이스케이프 헬리스키잉, 4년 연속 ‘세계 최고의 헬리스키 운영업체’ 수상

브리티시컬럼비아주 테라스 인근, 4년 연속 세계 최고의 헬리스키 운영업체로 선정

2025-12-07 15:45 출처: Northern Escape Heli-Skiing

테라스, 브리티시컬럼비아--(뉴스와이어)--노던 이스케이프 헬리스키잉(Northern Escape Heli-Skiing, 이하 NEH)이 월드 스키 어워즈(World Ski Awards)에서 ‘2025 세계 최고 헬리스키 운영업체(World’s Best Heli-Ski Operator 2025)’로 선정됐다. 이로써 2022년, 2023년, 2024년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수상으로 NEH는 업계 리더와 스키 애호가들이 세계 최고로 꼽는 엘리트 스키 관광 운영업체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운영 안정성이 이뤄낸 4년 연속 수상

NEH는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스키나 산맥(Skeena Mountains)에서 운영된다. 이곳은 북부의 깊은 적설량과 광활한 지형이 어우러져 소규모 그룹 헬리스키 및 헬리 스노보드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기상 악화로 헬리콥터 운항이 어려울 경우 캣 스키(cat skiing)를 대안으로 즉시 제공한다. 이는 업계에서 보기 드문 서비스다. 운영 구역은 알파인 볼(alpine bowl), 빙하, 원시림 트리 스키 코스를 포함해 83만3571에이커에 달하는 광활한 야생 지대에 걸쳐 있다.

NEH 체험

고객들은 각기 다른 그룹 스타일과 기대치에 맞춰 설계된 세 가지 로지 형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 옐로우 시더 로지(Yellow Cedar Lodge): 최대 4명으로 구성된 4개 그룹이 헬리콥터 2대를 공유하며, 소박한 산장에서 머문다.

· 마운틴 로지(Mountain Lodge): 5명으로 구성된 2개 그룹이 헬리콥터 1대를 공유하며, 헬기로만 접근 가능한 현대적 샬레에서 머문다.

·스키나 스페이 프라이빗(Skeena Spey Private): 1개 그룹이 헬리콥터 1대를 전용으로 사용하고, 전담 셰프팀, 마사지 테라피스트, 컨시어지 서비스가 포함된 럭셔리 프라이빗 숙소에서 완전 맞춤형 일정을 즐긴다.

모든 체험 패키지에서 고객들은 NEH의 시그니처인 미식 경험, 안정적인 설질 그리고 무제한 활강이 가능한 캣 스키 백업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노던 이스케이프는 내 인생 최고의 경험 중 하나였다”

— 재넬 입(Janelle Yip) 프로 스키 선수

시즌 및 접근성

NEH 운영 시즌은 12월 중순부터 4월 중순까지이며, 최고의 파우더 스노는 보통 12월 말부터 1월 말까지의 강설 주기에 경험할 수 있다. 여행객은 밴쿠버에서 짧은 비행으로 브리티시컬럼비아주 테라스(YXT)에 도착한 후, 셔틀 또는 헬리콥터 환승을 통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월드 스키 어워즈 소개

월드 스키 어워즈(World Ski Awards)는 글로벌 스키 산업 전반의 우수성을 기리며, 여행사, 미디어, 전문가 및 일반 대중의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NEH의 연속 수상은 세계 최정상급 스키 운영업체로서의 입지를 재확인시켜 준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체험 살펴보기

2025~26 시즌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으므로, 이번 겨울 세계 최고의 헬리스키를 경험하고 싶다면 지금 계획을 세워야 한다. 패키지 상세 정보, 로지 안내, 예약은 neheliski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던 이스케이프 헬리스키잉은 킷섬카룸(Kitsumkalum)킷셀라스(Kitselas) 원주민의 전통 영토에서 경의를 표하며 운영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51204074550/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