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리츠칼튼 리더십 센터, 최초 전 세계 라이브 가상 강좌 제공

3일 연속으로 진행되는 2시간짜리 모듈로 구성된 라이브 가상 체험
2025년 1월 13일~15일 오후 8시~10시(동부 표준시)
2025년 1월 14일~16일 오전 9시~11시(싱가포르 표준시)
2025년 1월 14일~16일 오후 12시~2시(태평양 표준시)

2024-11-20 11:30 출처: The Ritz-Carlton Leadership Center

베데스다, 메릴랜드--(뉴스와이어)--리츠칼튼 브랜드의 프로세스와 철학을 연구하는 최초의 라이브 가상 강좌가 리츠칼튼 리더십 센터(Ritz-Carlton Leadership Center, TRCLC)에서 2025년 1월 전 세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라고 컨설팅 및 자문사의 글로벌 부사장 아만다 조이너(Amanda Joiner)가 발표했다. ‘브랜드의 모범 사례와 기초’에서는 참가자들이 탁월한 고객 및 직원 경험을 창출하고 조직의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시사점을 얻을 수 있다.

조이너 부사장은 “리츠칼튼 브랜드에 보여준 성원과 전 세계 고객에게 영감을 주고 회사의 상징적인 서비스 우수성에 대한 명성을 만들어낸 시스템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더 폭넓은 시청자가 액세스할 수 있도록 적절한 시간대에 이 라이브 가상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 인터랙티브 체험에서는 리츠칼튼 진행자들이 세 가지 모듈에서 직접 체험과 매력적인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 모듈 1에서는 리츠칼튼 브랜드의 문화와 전설적인 골드 스탠다드를 살펴본다.

· 모듈 2에서는 리더들에게 최고의 인재를 발굴하여 영감을 주고, 성과가 높은 팀을 구축하고, 조직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 모듈 3은 표현되지 않은 바람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고객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이 과정은 고위 경영진,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전문가들의 경력 개발을 지도하는 고위 관리자, 고객과 직접 상호작용하는 고객 서비스 및 인사팀을 관리하는 기술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다.

과정 세부 정보, 비용 및 등록은 글로벌 가상 코스에서 확인하십시오.

리츠칼튼 리더십 센터 소개

리츠칼튼 리더십 센터(TRCLC)는 조직이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는 탁월한 직원과 고객 경험을 창출하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컨설팅 및 자문사이다. 리츠칼튼 브랜드의 확장선상에 있는 TRCLC는 방법론과 모범 사례를 활용하여 우수성의 문화에 기반한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혁신을 실현한다. 몰입형 과정과 대화형 워크숍부터 전략적 자문 제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현장 및 가상 솔루션을 통해 수천 명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소스로서 TRCLC를 활용하여 전 세계 산업 전반에 걸쳐 서비스 우수성을 개선하고 최대 규모의 런칭, 혁신 및 변화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ritzcarltonleadershipcenter.com 을 방문하고 링크드인에서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